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문일지십(생각하는 초등수학)1-1(1) 9까지의 수 (실력)

생각하는 수학

by 뉴쓰 2018. 11. 29. 14:46

본문

반응형

수학을 잘 하려면

실력평가(1학년 1학기)

1-1(1) 9까지의 수(실력)

 

 

 

 

1 다음 관계있는 것으로 안에 완성하시오.

 

➡➡➡➡➡➡➡➡➡

9
➡➡➡⇨⇨⇨⇨⇨⇨

➡➡➡➡⇨⇨⇨⇨⇨

➡➡➡➡➡➡➡➡⇨

8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2 오른쪽에서부터 알맞게 색칠하여 보시오.

 

8 ⇨⇨⇨⇨⇨⇨⇨⇨⇨
⇨⇨⇨⇨⇨⇨⇨⇨⇨

⇨➡⇨⇨⇨⇨⇨⇨⇨

 

 

 

 

 

3 왼쪽 그림보다 하나 더 많은 수를 안에 써 넣고 두 가지 방법으로 읽어 보시오.

 

➡➡➡➡➡➡➡

 

읽기 (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,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)

 

 

 

 

 

 

4 왼쪽 수보다 하나 더 적은 수를 색칠하고 두 가지 방법으로 읽어 보시오.

 

3 ⇨⇨⇨⇨⇨⇨⇨⇨⇨

 

읽기 (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,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)

 

 

 

 

 

5 다음 중 아무것도 없는 것을 나타내는 수는 어느 것입니까? (         )

 

2

7

여덟째

1

 

 

 

 

 

 

6 다음 수 중 가장 작은 수에 , 큰 수에 표 하시오.

 

5      ,      9       ,      3      ,      0      ,      8

 

 

 

 

 

 

7 다음 빈 곳에 알맞은 수를 써넣으시오.

 

2 작은 수


2


1 큰 수






1 작은 수


➡➡➡
➡➡➡



2 큰 수






2 작은 수








3 큰 수



9

 

 

 

 

 

8 왼쪽의 수만큼 그림을 색칠하고, ( )안에 수를 쓰고 알맞은 말에 표 하시오.

 

2 ⇨⇨⇨⇨⇨⇨⇨⇨⇨
7 ⇨⇨⇨⇨⇨⇨⇨⇨⇨

 

72보다 (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) 큽니다, 작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9 다음 수들을 조건에 맞게 배열하시오.

 




1   ,  9   ,   3
큰 수부터 >         >
작은 수부터 <         <

 

 

 

 

 

10 다음 수와 관련이 없는 것을 모두 고르시오.

 

 

5

 

 

 

 

다섯

7보다 1 작은 수

4보다 하나 더 많은 수

⇨⇨⇨⇨⇨⇨

 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