실력평가(1학년 1학기)
1-1(1) 9까지의 수(실력)
1 다음 관계있는 것으로 □ 안에 완성하시오.
➡➡➡➡➡➡➡➡➡ | 9 | ||
➡➡➡⇨⇨⇨⇨⇨⇨ | 셋 | ||
➡➡➡➡⇨⇨⇨⇨⇨ | 사 | ||
➡➡➡➡➡➡➡➡⇨ | 8 |
2 오른쪽에서부터 알맞게 색칠하여 보시오.
8 | ⇨⇨⇨⇨⇨⇨⇨⇨⇨ |
팔 | ⇨⇨⇨⇨⇨⇨⇨⇨⇨ |
⇨➡⇨⇨⇨⇨⇨⇨⇨ |
3 왼쪽 그림보다 하나 더 많은 수를 □ 안에 써 넣고 두 가지 방법으로 읽어 보시오.
➡➡➡➡➡➡➡ |
읽기 ( , )
4 왼쪽 수보다 하나 더 적은 수를 색칠하고 두 가지 방법으로 읽어 보시오.
3 | ⇨⇨⇨⇨⇨⇨⇨⇨⇨ |
읽기 ( , )
5 다음 중 아무것도 없는 것을 나타내는 수는 어느 것입니까? ( )
① 2
② 영
③ 7
④ 여덟째
⑤ 1
6 다음 수 중 가장 작은 수에 ○표, 큰 수에 △표 하시오.
5 , 9 , 3 , 0 , 8 |
7 다음 빈 곳에 알맞은 수를 써넣으시오.
2 작은 수 | 2 | 1 큰 수 | ||
1 작은 수 | ➡➡➡ ➡➡➡ |
2 큰 수 | ||
2 작은 수 | 3 큰 수 | |||
9 |
8 왼쪽의 수만큼 그림을 색칠하고, ( )안에 수를 쓰고 알맞은 말에 ○표 하시오.
2 | ⇨⇨⇨⇨⇨⇨⇨⇨⇨ |
7 | ⇨⇨⇨⇨⇨⇨⇨⇨⇨ |
▶ 7은 2보다 ( ) 큽니다, 작습니다.
9 다음 수들을 조건에 맞게 배열하시오.
1 , 9 , 3 | |
큰 수부터 | > > |
작은 수부터 | < < |
10 다음 수와 관련이 없는 것을 모두 고르시오.
5 |
① 오
② 다섯
③ 7보다 1 작은 수
④ 4보다 하나 더 많은 수
⑤ ⇨⇨⇨⇨⇨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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