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본평가(1학년 1학기) 1-1(1) 9까지의 수(기본) |
1 관계있는 것으로 □ 안에 완성하시오.
➡⇨⇨⇨⇨⇨⇨⇨⇨ | 1 | ||
⇨⇨⇨⇨⇨⇨⇨⇨⇨ | 다섯 | ||
⇨⇨⇨⇨⇨⇨⇨⇨⇨ | 이 | ||
➡➡➡➡➡➡➡⇨⇨ | 7 |
2 왼쪽에서부터 알맞게 쓰고 색칠하여 보시오.
3 | ⇨⇨⇨⇨⇨⇨⇨⇨⇨ |
한자어 ( ) |
➡➡➡⇨⇨⇨⇨⇨⇨ |
셋째 | ⇨⇨⇨⇨⇨⇨⇨⇨⇨ |
3 왼쪽 그림보다 하나 더 많은 수를 □ 안에 써 넣고 두 가지 방법으로 읽어 보시오.
➡➡➡➡➡ |
읽기 ( , )
4 왼쪽 수보다 하나 더 적은 수를 색칠하고 두 가지 방법으로 읽어 보시오.
5 | ⇨⇨⇨⇨⇨⇨⇨⇨⇨ |
읽기 ( , )
5 다음 중 아무것도 없는 것을 나타내는 수는 어느 것입니까? ( )
① 3
② 이
③ 다섯
④ 아홉째
⑤ 0
6 다음 수 중 가장 작은 수에 ○표, 큰 수에 △표 하시오.
2 , 3 , 9 , 0 , 7 |
7 다음 빈 곳에 알맞은 수를 써넣으시오.
2 작은 수 | 6 | 1 큰 수 | ||
1 작은 수 | 2 큰 수 | |||
➡➡➡➡ |
2 작은 수 | 3 큰 수 | |||
4 |
8 왼쪽의 수만큼 그림을 색칠하고, ( )안에 수를 쓰고 알맞은 말에 ○표 하시오.
5 | ⇨⇨⇨⇨⇨⇨⇨⇨⇨ |
9 | ⇨⇨⇨⇨⇨⇨⇨⇨⇨ |
▶ 9는 5보다 ( ) 큽니다, 작습니다.
9 다음 수들을 조건에 맞게 배열하시오.
6 , 3 , 8 | |
큰 수부터 | > > |
작은 수부터 | < < |
10 다음 수와 관련이 없는 것은 어느 것입니까?
7 |
① 칠
② 일곱
③ 8보다 1 작은 수
④ 6보다 하나 더 많은 수
⑤ ⇨⇨⇨⇨⇨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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