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문일지십(생각하는 초등수학)1-1(1) 9 까지의 수(기본)

생각하는 수학

by 뉴쓰 2018. 11. 29. 14:28

본문

반응형
기본평가(1학년 1학기)
1-1(1) 9까지의 수(기본)

수학을 잘 하려면

1 관계있는 것으로 안에 완성하시오.

 

➡⇨⇨⇨⇨⇨⇨⇨⇨





1
⇨⇨⇨⇨⇨⇨⇨⇨⇨ 다섯





⇨⇨⇨⇨⇨⇨⇨⇨⇨





➡➡➡➡➡➡➡⇨⇨





7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2 왼쪽에서부터 알맞게 쓰고 색칠하여 보시오.

 

3 ⇨⇨⇨⇨⇨⇨⇨⇨⇨
  한자어
(        )
➡➡➡⇨⇨⇨⇨⇨⇨
셋째 ⇨⇨⇨⇨⇨⇨⇨⇨⇨

 

 

 

 

 

3 왼쪽 그림보다 하나 더 많은 수를 안에 써 넣고 두 가지 방법으로 읽어 보시오.

 

 

➡➡➡➡➡

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 읽기 (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 ,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)

 

 

 

 

 

 

4 왼쪽 수보다 하나 더 적은 수를 색칠하고 두 가지 방법으로 읽어 보시오.

 

5 ⇨⇨⇨⇨⇨⇨⇨⇨⇨

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 읽기 (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,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)

 

 

 

 

 

 

5 다음 중 아무것도 없는 것을 나타내는 수는 어느 것입니까? (            )

 

3    

다섯

아홉째

0

 

 

 

 

 

6 다음 수 중 가장 작은 수에 , 큰 수에 표 하시오.

 

2    ,     3     ,    9      ,     0      ,     7

 

 

 

 

7 다음 빈 곳에 알맞은 수를 써넣으시오.

 

2 작은 수


6
1 큰 수




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1 작은 수








2 큰 수



➡➡➡➡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2 작은 수








3 큰 수
4
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8 왼쪽의 수만큼 그림을 색칠하고, (             )안에 수를 쓰고 알맞은 말에 표 하시오.

 

5 ⇨⇨⇨⇨⇨⇨⇨⇨⇨
9 ⇨⇨⇨⇨⇨⇨⇨⇨⇨

95보다 (              ) 큽니다, 작습니다.

 

 

 

 

9 다음 수들을 조건에 맞게 배열하시오.

 




6  ,  3  ,  8
큰 수부터 >         >
작은 수부터 <         <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10 다음 수와 관련이 없는 것은 어느 것입니까?

 

7

 

 

 

 

 

일곱

8보다 1 작은 수

6보다 하나 더 많은 수

⇨⇨⇨⇨⇨⇨

 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